본문 바로가기
상식 보물창고/♥ 공감가는 글 ♥

박명수 어록 (30선)

by 나은파파 2020. 9. 15.

박명수 어록

 

□ 쩜오 박명수 선생 어록 모음 (30선)

 

1. 가는 말이 고우면 얕본다

   → 좋은 사람한테 잘하는 사람이 되자!

 

2. 감사는 돈으로 하라

   

 

3. 결혼은 좋은 짝을 만나는 것이 아니라 좋은 짝이 되어 주는 것이다.

    내가 좋은 짝이 되어주면 어느 순간 내 옆에는 좋은 짝이 있을 것이다..

 

4. 고생 끝에 골병난다.

   → 어릴 때 고생은 일찍 골병...

 

5. 교복을 줄일수록 성적도 내려간다.

ㅎㅎㅎㅎㅎ 쌉인정

 

6. 개천에서 용 난 놈 만나면 개천으로 빨려들어간다.

ㅜㅜ

 

7. 내일도 할수있는 일을 굳이 오늘 할 필요가 없다.

오늘 먹을 껄 내일로 미루지는 말자..

 

8.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정말 늦은 때다.

→ 그러니 지금 당장 시작해라

 

9. 내 너 그럴줄 알았다. 알았으면 제발 미리 말을 해줘라.

ㅎㅎㅎㅎ 내 말이..

 

10. 동정할꺼면 돈으로 줘라.

돈으로 주면 그 동정 받아주마..

 

11. 대문으로 가난이 찾아오면 사랑은 창문으로 도망간다.

가지마 가지마 가지마~

 

12. 부모 욕 하는 건 참아도 내 욕하는 건 참을 수 없다.

이건 둘 다 못참아!!

 

13. 선배라면 입은 닫고 지갑은 열어라

→ 회사 생활의 모토!! 좋은 선배들의 표본!!

 

14. 성공은 1% 재능과 99% 빽

내 소중한 사람들의 든든한 빽이 되고 싶소!

 

15. 시작은 반이 아니다. 시작일 뿐이다.

→ 그래도 시작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없다.

 

16. 세상은 넓고 할 일은 많지 않다.

하고 싶은 일과 할 수 있는 일.. 그리고 해야만 하는 일...

 

17. 새벽에 먹는 맥주와 치킨은 0칼로리

→ 치킨은 살 안쪄요... 살은 내가 쪄요 ㅜㅜ

 

18. 안되면 말고

그 까이꺼 뭐 ㅎㅎ

 

19. 어려운 길은 길이 아니다.

쉬운 길만 찾아 가기에도 인생은 짧다..

 

20. 일찍 일어나는 새가 피곤하다.

→ 일찍 일어나는 벌레는 빨리 잡아 먹힌다..

 

21. 원수는 회사에서 만난다.

아오... 어쩐지...

 

22. 잘 생긴 놈은 얼굴 값하고, 못 생긴 놈은 꼴값한다.

→ 일단 밥 값부터 하고..

 

23. 죽음과 결혼은 뒤로 미룰수록 좋다

→ 어.. 음.. 전 행복합니다..

 

24. 즐길 수 없으면 피해라

피할 수 없다면... 한번만 더 피해보자

 

25. 지금 공부 안 하면 더울 때 더운데서 일하고 추울 때 추운데서 일한다.

→ 어릴 때 공부 열심히 할껄..

 

26. 참을 세번이면 호구

→ ㅜㅜ

 

27. 티끌모아 티끌

티끌 + 티끌 + 티끌 + ...

 

28. 포기하면 편하다.

맞다.. ㅅㄱ

 

29. 하나를 보고 열을 알면 무당

쉽게 판단 하지 말자.. 그렇게 잘 알면 자리를 깔던지..

 

30. 효도는 셀프

부모님께 전화 한 통... 말고 용돈을 ㅎㅎ

 

해당 글이 유용하셨다면 구독 & 좋아요 부탁드립니다. 더 좋고 유익한 정보를 공유 드리도록 노력할께요~

제 블로그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의 행복을 기원합니다.

댓글